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판타지)나는심심하고싶다完텍본 대박

(판타지)나는심심하고싶다完텍본
파일명용량
(판타지)나는심심하고싶다完텍본.zip1M

(판타지)나는심심하고싶다完텍본 



인생 4회차.  

 

백작가 장남.  

 

이제 나는 심심하고 싶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01] - 프롤로그



머레이 백작가에서 한 아이가 태어났다.


“영주님,


축하드립니다.


공자님입니다.”


출산방 너머.


시녀가 아들임을 알리자,


머레이 백작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하핫!


아들이라고?


흐하핫!


아들이라-


아!


흐하하하!”



곧이어 무사 머레이 백작의 호탕한 웃음이 성 내부를 울렸고,


이는 성 내부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전염되었다.


“영주님,


이 얼마나 기쁜 날입니까?


안 그렇습니까?


하하-.”


“축하드립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머레이 백작가의 큰 복입니다.


감축드립니다.”


무사 머레이 백작이 누구던가?


알렉산더 왕국의 한 명뿐인 오러 마스터이자,


국경을 책임지는 변경백.


대외적으로는 왕국을 떠받치는 수호신이자,


남대륙을 대표하는 무신(武神) 중 한 명이다.


머레이 영지는 또 어떻던가?


알렉산더 왕국 전체 무력은 평범하나,


머레이 영지군만큼은 남대륙 수위에 꼽힌다.


바로 그 가문의 장남이 태어나다니.


이는 백작가의 축복이고,


왕국을 지탱할 새로운 차기 권력자의 등장이었다.


“영주님, 방에 드셔도 됩니다.”


시녀장의 알림에, 머레이 백작은 다급히 출산방으로 들어갔다.


그런 그에게선 평소 수천수만의 병력을 이끌던 카리스마 따윈 찾을 수 없었다.


그저 아버지가 될 것에 대한 설렘만 가득했다.


출산방에 들어가자,


 머레이 백작에겐 오직 두 명만이 눈에 들어왔다.


갓 태어난 아이와 그 옆에 누워 있는 산모.


“무사,


우리 아이야.”


머레이 백작은 아이 앞에서 양반다리로 앉은 뒤,


아이를 들어 올려 자신 얼굴에 가까이했다.


“이놈 참,


제 어미를 애먹이더니 기어코 세상 빛을 보는구나.”


뚫어져라 보고 있자니 참 조그맣다고 생각되는 얼굴.


그 얼굴에 자신의 절반과 부인의 절반이 섞여 있다 생각하니 놀라웠다.


살면서 많은 아기들을 보아 왔지만,


이 아이만큼 신비로운 아이는 결코 없었다.


“아이 이름, 알려준다면서.”


산모는 아이의 이름을 물었다.


과거 산모는 임신 중 머레이 백작에게 아이의 이름을 물은 적이 있었다.


그럴 때면 백작은 늘 출산 후에 알려주겠다고 했다.


“바르장.”


“바르장?”


“머레이 가문의 시조님 이름이야.”


“바르장, 이름이 귀엽네.”


“이 아이는 커서 우리 시조님처럼 큰 사람이 될 테지.”


둘의 시선은 다시금 아이에게로 향했다.


아이의 이름은 바르장 머레이.


앞으로 그는 그들의 자랑이 될 것임을 의심치 않았다.


“그런데, 갓 태어난 아이가 이렇게 조용한가?”


“아까,


잠깐 울긴 했는데…


 금방 그쳤어.”


“시녀장!”


머레이 백작이 시녀장을 찾았다.


“예,


영주님.”


“혹시 아이에게 무슨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니겠지?”


시녀장은 고개를 저었다.


“아니요,


호흡에 방해될 모든 이물질을 제거했으며,


잠시 울기도 했으니 크게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마나를 통해서 확인해 본 결과,


호흡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다행이군.”


“그것보단….”


“말해 보라.”


“오히려 신기할 따름입니다.”


“무엇이 말이냐?”


“이렇게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아버지를 바라보는 갓난아이는 처음 봅니다.


갓 태어났을 땐 어머니의 심장 소리에서 안정을 찾기 마련인데,


보시다시피 영주님이 들어오신 뒤로 오직 영주님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오호라.”



 



더블모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thesnkist
니가 심심해 봐야 정신차리고 그런 소리 안 할텐데..부럽다,,
비엠떠부유
좋아요! GOOD~
봉숙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딸기아빠71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자상한동생
끝까지 읽을수있는 소설 이길 바라며 받아갑니다~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kido67
좋아요! GOOD~
신미소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잘 볼게요^^
여행간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사랑qhwk
받아갑니다~!
장미봉숭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그짱짱맨
받아갑니다~!
마네이킹
화창한 날씨 햇살 같은 소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아놔바놔운동
받아갑니다~!
hj90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